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꽃집 감화 플라워 - 호텔 감성의 꽃다발을 선물하다.

by +snowball+ 2023. 6. 6.
728x90

안양 꽃집 감화 플라워 방문, 꽃다발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에 위치한 감화플라워에 방문했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가끔은 누군가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날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또 내 마음을 전할만한 예쁜 꽃다발을 찾기는 쉽지 않아요. 

 

 

저 역시 그런데요, 그저 그런 디자인의 꽃다발을 선물하는 건 왠지 아쉽고, 그렇다고 꽃 선물을 포기하기는 싫고.. 제가 거주하고 있는 안양시 만안구에 새로 생긴 IS비즈타워 꽃집이 있다고 해서, 먼저 인터넷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일을 쭉 훑어본 뒤 꽃다발 선물을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간대 예약 가능

 

네이버를 통해서 미리 방문할 시간대를 예약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 전날 위치를 알아보고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았는데, 혹시나 꽃다발 만드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까 싶어 아침에 부랴부랴 당일 예약을 해 놓았어요. 오픈 시간은 10시인데, 9시 30분쯤 10시 예약을 하고 나니 사장님께서 전화를 하셨더라고요. 10시에 바로 필요한 꽃다발이냐고 하셔서 그건 아니라고 얘기를 나눈 뒤 여유 있게 10시 5분쯤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10시 30분쯤까지는 가지고 나가야 하는 선물이었는데, 결과적으로 10시 10분쯤 방문하여 꽃다발을 다 만들어서 가지고 나가기까지 약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꽃 선물은 디자인도 그렇고, 그날그날 있는 꽃들이 또 다르기에 스타일이 아주 같을 수는 없어요. 따라서 넉넉하게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하니 사장님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소품과 인테리어가 너무 많아 잠시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메모지가 꽃혀서 모빌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중앙 조명이나, 천정을 일부러 낮게 설치해서 식물들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게 한 인테리어, 그리고 다양한 리스 소품과 녹색 식물들이 아늑한 기운을 내뿜는 곳이었습니다.

 

컬러풀한 꽃다발, 녹색 식물을 만날 수 있는 곳

 

 

저는 조금 컬러풀한 구성을 원했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본 꽃다발 들은 봄에 나오는 꽃들이기에 딱 맞는 구성은 아니었어요. 여름에 피기 시작하는 나리꽃이나, 퐁퐁 국화를 이용해서 노란색 - 오렌지 색이 가득한 싱그러운 여름 느낌의 꽃다발을 제작해 주셨답니다. 참 가격은 35,000원입니다. 기본 사이즈이고, 조금 더 풍성한 것을 원한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제작하시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면서 원래 이 일을 하셨던 것인지 여쭤보니 개업은 처음이시고 그 전에는 호텔에서 일하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만드셨던 꽃다발들에서 호텔 예식장에서 쓰는 것 같은 과감하면서도 아름다운 색의 배색이 느껴졌달까요? 마치 그림 같은 배색이라 제 마음에는 쏙 들었습니다.

 

 

꽃다발 기본 가격 : 35,000원

 

10분 정도 되어 꽃다발이 완성되었어요. 가져가는 동안 꽃이 시들지 않게 꽃 아래 물주머니를 넣어주셨고, 오늘 하루 정도는 꽃이 시들지 않지만 가져가는 동안 햇빛을 너무 많이 보지 않게 주의해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다행히 양산을 가져갔는데 이동하는 동안 꽃에게 양산을 양보해야만 했습니다.

 

넉넉한 종이 가방에 넣어주셨는데 가져가는 동안 활짝 핀 나리꽃잎이 약간 접혀진 것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받으신 분이 너무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었어요. 이상으로 감화 플라워 꽃다발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300x250

댓글


loading